티스토리 뷰

리익스프레스[링크]에서 구매 했던 D810(D800에도 호환)용 세로그립이 망가져서...

결국 하나 더 샀습니다.

그 전에 샀던 제품은 이 글[링크]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저번에는 25$ 짜리를 샀었는데, 이번에는 1달러 더 싼 제품을 사봤습니다.

가격은 24.40$입니다.


Registered Air Mail(국제등기)로 12일만에 도착 했습니다. 알리에서 뭐 시켜서 이 정도면 FTL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말 그대로 산 넘고 물 건너 오는 것이기 때문에 박스가 찌그러지는 정도는 감수해야 합니다... 뭐 작동만 잘 된다면야.


Travor라는 상표의 제품입니다. 종이 박스 안에는 뽁뽁이 포장이 잘 되어 있습니다.


뽁뽁이로 포장이 곱게 되어 있는 내용물과, 별 의미는 없는 설명서입니다.


밑의 거무튀튀한 것이 세로그립 본체, 위의 것은 AA 배터리를 넣을 수 있는 매거진입니다. 비상시에는 세계 어느 곳에서나 구할 수 있는 AA배터리를 넣어 쓸 수 있기는 한데... 부피가 좀 있어서 여행에 들고 가기에는 계륵입니다.


본체입니다. 플라스틱 재질이고, 아무래도 가격이 가격이다보니 버튼이나 다이얼의 감촉이 매우 부실합니다. 물론 작동에는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로그립을 길거리에서 떨어뜨렸는데 떨어뜨리면 고장이 나더군요.

당연한 거겠지만...

뭐 정품도 떨어지면 고장 나는 건 마찬가지에 AS비용보다 알리에서 플라스틱 세로그립을 사는 게 더 쌉니다.

배송 시간이야 보름 전후로 걸리지만, 뭐 세로그립 없어도 사진은 찍을 수 있으니까요.

잘 작동합니다.

아무 문제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신나게 잘 쓰다가 고장나면 또 사게 될 것 같네요.

셀러 [링크]는 여기입니다.

저는 24.40$ 주고 샀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상품 가격은 변동이 심하기 때문에, 알리익스프레스 홈페이지[링크]에 가셔서 D810 grip 등의 검색어로 검색해서 나오는 제일 저렴한 걸 구매하면 됩니다.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