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번에 글을 올렸던 모둠초덮밥 도시락[링크]도 상당히 재미있었는데요, 자루소바도 도시락으로 나왔습니다.

일본 편의점에서야 뭐 이것보다 더 싸고 맛있는 것들을 더 많이 팔고 있지만, 유감스럽게도 한국에 사는 죄로...

GS25가 그나마 다양하고 재미있는 시도를 하고 있어서 애용하는 편입니다.


냉 자루소바, 가격은 4,300원입니다.


즉석섭취식품입니다. 내용량은 334g, 열량(칼로리)는 430 kcal입니다. "맛있게 드시는 방법!"을 읽어보는 게 좋겠군요. 구매하면 얼음컵을 하나 줍니다.


성분표입니다. 면은 메밀면입니다.


젓가락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GS25 도시락에는 보통 젓가락이 안 들어있는데(아마도 단가 문제일 듯), 이건 소바랍시고 하나 넣어 놨네요.


아이스컵이 증정품으로 딸려 옵니다. 물론 가격에 포함이 되어 있겠죠.


구성은 이렇습니다.


메밀용소스, 그러니까 육수 국물입니다.


면풀이소스(20g)는 면 위에 뿌리는 것입니다. 믹스 간장(6g)도 하나 들어있습니다. 소스 국물 부으라고 빨간 그릇이 들어있습니다.


와사비와 무도 들어있어요. 나름 갖출 것은 다 갖췄습니다.


만두가 들어있습니다. 그릇이 분리 되므로 전자레인지에 20~30초 정도 데워서 먹습니다. 맛은 없네요.


소바는 메밀면입니다.


조금 확대해서 촬영 해 봤습니다.


은 없습니다.

면이야 갓 삶은 거 아니면 그다지 맛이 없죠.

소스 국물도 그다지 매력은 없네요.

다만 자루 소바를 제품화 해서 팔겠다는 기획력과 그걸 실현한 기술력에는 높은 평가를 하고 싶네요.

...맛은 없어서 다시 사먹을 것 같지는 않지만, 이런 시도가 이어지다보면 기획/기술력이 쌓일 것이고 점점 발전하겠죠.

모둠초덮밥은 나만의 냉장고 앱에 없는데, 자루소바는 있어서 예약 주문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도시락 구경 하기 [링크]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