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석에도 어김없이 GS25[링크]에서 명절 도시락[링크] 시리즈 '한가위도시락'을 판매 했습니다.

GS25 가맹점에서 발주하는 6,000원 짜리 도시락과, 나만의 냉장고에서 소비자가 직접 구매(예약) 할 수 있는 10,000원 짜리 버전 두 가지가 나왔었습니다.

나름 한정판 비슷한 것이라, 추석 연휴가 끝난 지금은 구매 할 수 없습니다.

기록 삼아 포스팅 해 봅니다.


"푸짐한 명절음식 한가득" 풍성 한가위도시락, 가격은 6,000원입니다. 만원 버전은 6,000원 버전이 맛이 없어서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한정판 명절 도시락이라서 가격은 6,000원, 편의점 도시락으로는 살짝 비싼 수준입니다.


2017년 수확한 햅쌀을 사용 했다고 합니다. 중량은 512g, 칼로리(열량)는 899kcal입니다. HACCP(해썹)인증 마크가 찍혀 있습니다.


도시락은 정사각형 모양입니다.


반찬 그릇 한 줄은 분리가 됩니다. 나머지 도시락은 전자렌지에 넣어서 데우면 됩니다. 업소용 1000W 전자레인지에는 1분 30초, 가정용 700W 전자레인지에는 2분 10초 데우라고 하는군요.


밥 위에는 은행 두 알이 올라가 있습니다. 저는 은행 역해서 별로 안 좋아합니다....


볶은 김치. 편의점 도시락에는 유통 편의상 볶은 김치가 들어갑니다. 한국인들은 김치 좀 그만 먹어야 합니다....


쥬키니 호박 나물입니다. 소중한 녹색 친구들, 야채는 소중합니다.


콩나물입니다. 이것도 흔한 반찬 같지만 사실 직접 하려면 손이 무척 많이 갑니다. 맛은 뭐 그럭저럭입니다.


명태초무침입니다. 맵기만 하고 맛은 별로 없네요.


잡채입니다. 양이 적은데다가, 너무 매운 양념이 들어가 있어서 맛이 없습니다.


돼지고기 볶음은 뭐 고기니까 맛납니다만 양이 적습니다...


추석 도시락인지라 송편이 들어있습니다.


여러분은 송편이 맛있나요? 송편이 맛있다면 이거 일년 내내 먹었겠죠. 왜 추석 때만 먹을까요?


약간의 전이랑, 분쇄가공육 떡갈비, 오뎅 등등이 들어 있습니다.


오뎅이 버섯 모양이라 귀엽네요. 맛은 뭐 오뎅 맛입니다.


전은 그럭저럭 맛납니다.


격이 6,000원 정도 하는 도시락인데 맛이 없네요...

나만의 냉장고에서 따로 판매하는 10,000원 한가위도시락은 이 6,000원 짜리 먹어보고 너무 맛이 없기에 주문 하지 않았습니다.

일단 매운 반찬들이 너무 많고, 맛없는 매운 맛만 강해서 영 입맛에 맞지 않더군요.

이제 몇 달 있으면 설날 명절 도시락이 나올텐데 설날 도시락은 좀 맛있게 나왔으면 좋겠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