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번에 포스팅 했던 돔베고기 도시락[링크]이 대단히 훌륭했는데, 이번에 소개 할 칠리새우 도시락도 아주 마음에 듭니다.

통새우가 네 마리나 들어있습니다.


칠리새우 도시락, 가격은 4,300원입니다.


보통 네모 네모 용기가 많은데, 동그란 도시락입니다.


성분표입니다. "매콤달콤 새우가 듬뿍" 중량은 366g, 칼로리(열량)는 680kcal입니다. 해썹 인증 마크가 붙어있네요.


반찬 그릇이 분리가 됩니다. 전자레인지에 넣기 전에 빼는 것이 좋습니다. 업소용 1,000W 전자레인지에서는 1분 40초, 가정용 700W 전자레인지에서는 2분 돌리라고 적혀 있네요. 2분 30초 정도는 돌려야 좀 먹을만하게 뜨거워집니다.


반찬통에는 오이 피클, 파인애플, 콘 샐러드가 들어있습니다. 김치가 안 들어있다니 너무 좋네요! 새우와 아주 잘 어울립니다.


반찬통을 빼고 이대로 뚜껑을 덮고 데웁니다. 새우 네 마리위에 칠리 소스가 올라가 있습니다. 밥은 흰밥이 아니라 볶음밥입니다.


볶음밥이 아주 훌륭합니다. 간도 짭쪼롬하고 안에 옥수수나 콩, 계란 등도 적당합니다.


새우 네 마리가 통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칠리 소스가 위에 올라가 있고, 밑에는 슈스트링 감자 튀김이 깔려 있습니다.


새우가 아주 괜찮습니다. 통새우가 바삭하게 튀긴 상태로 그대로 들어가 있어서, 뜨겁게 데운 다음 으적 으적 씹는 맛이 좋네요.


주 훌륭합니다.

김치도 안 들어있고!

통새우 네 마리가 들어있습니다.

볶음밥도 상당히 괜찮고, 새우, 볶음밥 파인애플 같은 반찬과의 조화도 상당히 좋습니다.

추천 할만 합니다.


다른 도시락 구경하기 [링크]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