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깡은 일본의 에비센을 베낀 스낵입니다만, 어찌된 일이지 국민 과자 취급을 받고 있지요.

사람들은 그 누구보다 일본 문물을 좋아하면서 왜 본심을 숨기는 것일까요?

아무튼... 예전 먹을 거 귀하던 시절 새우깡이 인기 있었지만 요즘에야 그렇지는 않습니다.

새우 과자도 좋은 것들이 많이 나와있는데요, 요컨데 이번에 소개할 쉬림프 친스 스낵 같은 것들입니다.


Srimp chins snack, 쉬림프 친스 스낵... 새우 머리로 만든 과자입니다.


한 봉지에 24g 들어있습니다. 양이 좀 적은 편입니다.


봉지도 작네요.


작은 종지에 한 봉지가 다 들어갑니다.


비주얼도 그다지 좋다고 하긴 어렵고... 일부 문화권에서는 새우를 안 먹는다고 하는데, 벌레 같이 징그럽게 생겨서 말이죠. 아무튼 모양만 봐선 이게 새우인지 뭣인지 모르게 생겼습니다.


하지만 봉지를 뜯으면 새우 냄새가 진하게 확 풍겨오는 것이 아 새우구나 싶긴 합니다.


한 입 먹어보면 새우맛이 정말 강렬합니다.

기름으로 튀긴 탓에 느끼하고 진한 새우맛이 확 풍기는 것이 아주 직설적이군요.

튀김이라서 식감은 매우 바삭합니다.

새우의 껍질 자체도 바삭한데 그걸 튀김옷을 입혀 튀겨 놓았으니... 으적 으적 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다만 새우가 좀 뾰족한 부분도 있고 해서 아이들이나 노인들에게 권하기는 어렵겠네요.

먹다가 입 안 다치지 않게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양은 좀 적습니다만, 워낙 맛이 강렬해서 24g 한 봉지를 한 번에 먹기도 어렵습니다.

진한 새우맛 간식거리 찾는 사람에게 강하게 추천합니다.

파는 곳은 마켓컬리[링크]나, e마트 온라인 쇼핑몰[링크]에서 팝니다.

11번가에서도 비슷한 걸[링크] 파는데 제가 먹어 본 제품은 아니네요.

가격은 e마트 쇼핑몰이 3,980원으로 마켓컬리(4,400원)보다 저렴합니다.


e마트 온라인 쇼핑몰 - 쉬림프 친스 스낵 3,980원 [링크]

이 블로그의 다른 간식 소개글 구경하기 [링크]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