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의점 도시락으로 여러가지 재미난 시도를 하는 곳은 GS25 뿐인 것 같습니다.

다른 업체들도 여러가지 만들기는 하는 것 같긴 하지만 제가 GS25만 가다보니까 그런 게 있어도 잘 모를 수 밖에 없긴 합니다만...

이번엔 목살 스테이크 도시락이라는 걸 만들어 놨기에 하나 구입 해 봤습니다.


목살 스테이크 도시락, 가격은 6,000원입니다. 편의점 도시락 치고는 약간 비싼 편이로군요.


중량은 442g, 칼로리(열량)은 730kcal입니다. "부드러운 목살을 통채로 즐기는" 이라고 써 있긴 합니다만...


플라스틱 재질의 포크와 나이프가 들어 있습니다만 약해서 별 도움은 안 됩니다...


고기, 야채, 밥이라는 심플한 구성입니다.


야채는 분리 할 수 있습니다. 전자렌지에 넣기 전에 분리 해 두는 게 좋겠죠.


오리엔탈 드레싱 소스도 한 팩이 들어 있습니다.


매시드 포테이토입니다. 맛은 그다지...


밥은 흰 밥이 아니고 볶음밥이 들어있습니다. 맛은 나쁘지 않지만 기름기가 좀 많은 편입니다.


목살 스테이크입니다. 꽤 큼지막한 덩어리가 들어있습니다. 가니쉬로 아스파라거스도 올라가 있네요.


두께가 상당합니다.


금 기대하고 구입 해 봤는데 역시 편의점 도시락에서 스테이크를 기대하기는 무리였나 싶네요.

고기가 좀 퍽퍽하고 사진에서도 느껴지지만 수분이 싹 빠져나가서 육포라고 해도 될 것 같은 수준입니다...

그래도 고기는 고기라고 꾸역꾸역 먹기는 했습니다만...

한 달 정도 판매하고 지금은 판매하지 않는 걸 보니 실험작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 블로그의 다른 도시락 구경하기 [링크]

댓글
댓글쓰기 폼